갑을소식

그룹 관련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갑을소식 뷰
제목 [갑을녹산병원] 부산시 녹산동 저소득층의 든든한 건강지킴이로 나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15
첨부파일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10일 박성수 녹산동주민센터 동장, 정귀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 황민환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 헬스 지킴이 사업’ 지정병원 협약체결식을 진행했다.


부산시 강서구 녹산동 주민센터에서 시행하는 ‘해피 헬스 지킴이 사업’은 지역에 거주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보장하여 복지 일번지, 살기 좋은 녹산동을 만들기 위한 사업이다.


이 날 협약식에서 박성수 동장은 “녹산동은 강서구에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지역이지만 마땅한 의료시설이 부족하여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주민들이 경제적인 문제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많아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는데 선뜻 갑을녹산병원에서 도움을 주셔서 고맙고 앞으로 계속적으로 좋은 사업을 같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민환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은 ”갑을녹산병원은 부산시 강서구의 유일한 병원으로 녹산동 저소득층의 의료혜택을 지원한다는 좋은 취지의 사업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저소득 주민의 질병 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해 좋은 사업에 같이 참여하여 지역민들의 진정한 의료지킴이가 되겠다“고 답변했다.






[저작권 : 갑을상사그룹 홍보팀]

이전글 [갑을건설] 신진도와 안흥내항을 잇는 ‘안흥나래교’ 개통
다음글 [갑을메탈] 3분기 누계 영업이익 사상 최대! 전년 동기대비 472% ↑